[디스커버리뉴스=김보라 기자] 밸류 익스체인지사 주관하는 전시회 ‘초월’이 내년 1월 3일 저녁 7시 밸류 익스체인지 갤러리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아트 개인 전시회는 ‘초월’ 이라는 전시명으로 협력사 세번째 공간과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밸류 익스체인지 기획으로 국내 디지털 작가와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플루언서가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고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참여하는 작가는 HUHU, HYUNU.94 등이며 채은정, 김사랑, 안인선, 서주영 등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해 전시회를 함께한다.
전시회 협력사 세번째 공간은 디지털 아트 NFT 전문 플랫폼으로 자체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구경하고 직접 소장할 수 있다. 원화로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세번째 공간은 디지털 아트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다양한 오프라인 전시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일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활용하여 복합 문화 공간 창출을 목표로 아티스트와 NFT 콜렉터들과의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